BMB MEDICAL 고객리뷰 : 셀프케어는 사치가 아니라 ‘회복’이라는 것을
September 6, 2025
이제 제 피부가 훨씬 젊고 탄력 있어 보이고, 제 자신이 너무 행복합니다.

저는 미국에 살고 있는 학부모 입니다.
두 아이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으로 떠난 후, 집은 조용해졌고 제 마음도 함께 공허해졌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저는 부모로서 아이들의 일정과 학업, 미래에 온 신경을 쏟았고, 제 자신은 항상 뒷전이었죠. 그런데 아이들이 떠난 후 문득 거울을 보니, 제가 참 많이 늙어 보였습니다.
친구들을 보니, 김성령, 고현정 같은 한국 여배우들처럼 피부도 탄탄하고 생기가 넘치더라고요. 나이도 저와 비슷한데 말이죠. 그 친구들이 말했습니다. "이제 너 자신도 좀 챙겨야 할 때야."
그래서 처음으로 저 자신을 위해 BMB 메디컬을 방문했습니다. 친구들이 강력히 추천했던 이유를 직접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써마지 FLX와 보톡스 시술을 받았는데, 시술해주신 원장님은 정말 베테랑이셨습니다. 25년 이상 경력의 M.D. 의사 선생님께서 직접 시술해 주셨고, 매우 친절하고 섬세하셨으며 무엇보다 억지로 권유하는 분위기가 전혀 없었습니다.
병원 전체 분위기도 너무 편안하고 신뢰가 갔습니다. 무엇보다도,
이제 제 피부가 훨씬 젊고 탄력 있어 보이고, 제 자신이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제 얼굴을 보며 “괜찮다,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남에게 보여주기 위해서가 아니라, 제 자신에게 당당해지고 싶었고, 지금 저는 제 삶에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알게 됐습니다.
셀프케어는 사치가 아니라 ‘회복’이라는 것을.